TOP

어학연수 주요정보

예스유학이 엄선한 개성있는 프로그램

어학연수 칼럼

[공지] 캐나다 출/도착시 PCR 검사 완화 및 해제 (2022년 2월 28일부)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63968

안녕하세요,

예스유학 어학연수팀입니다. 


캐나다 입국시, PCR 검사 면제에 대한 공지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이제까지 캐나다 정부에서는 입국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PCR 검사를 해야 하며, 결과에 따라 격리 혹은 격리 해제가 결정되었습니다. 

2022년 2월 15일, 캐나다 연방정부에서는 2월 28일부터 캐나다로 입국하는 여행객들의 출국 72시간 전에 실시해야 하는 PCR 음성검사 확인서 제출을 완화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출국 72시간 전에 실시한 PCR 음성 확인서 혹은 1일전에 실시한 항원검사 확인서로도 출국이 가능하며,

백신접종 완료자(2차까지 접종완료)에 한해서는 캐나다 도착 후 실시한 PCR 검사가 면제 되며, 자가격리도 없습니다. 


또한, 온타리오주 행정부는 3월 1일부터 백신여권 및 실내 영업 인원 제한조치를 폐지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클릭해주시면, 기사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캐나다 입국 PCR 검사 해제 관련 기사내용  확인하기


2. 온타리오주  백식여권 및 실내 영업 인원제한 해제 기사내용 확인하기



이로써 2월 28일 이후로 출국하는 학생들은 출국 시 PCR 검사 혹은 항원검사로 진행이 가능하며, 캐나다 도착 후 PCR 검사를 받지 않으셔도 되며,

온타리오주(중요도시: 토론토)에서는 실내 카페에서도 편안하게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다는 즐거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어학연수팀(02-6911-2921)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