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유학서비스

유학 준비를 위한 알찬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Q&A

미국 대학 입학 관련이요..

  • 작성자 : 한성주
  • 조회수 : 4039
질문드려요..

한국에서 법학을 전공하고 졸업 후 미국에서

로스쿨을 (학부) 다니려면 ( 편입이아니고 정규유학할때)

고등학교 성적을 기준으로 GPA를 보나요?

아니면 대학교 성적을 기준으로 보나요?





#